기회

Orange Business Services는 2015년까지 5억 유로의 야심찬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자사 비즈니스를 재혁신하였습니다.

결과

5억 유로

클라우드 매출 목표

제품 및 솔루션

Orange Business Services

클라우드에 맞게 텔레콤 비즈니스를 재혁신

2010년 435억 유로 규모의 글로벌 전기통신 선두업체 Orange의 비즈니스 서비스 부문인 Orange Business Services는 전환점을 맞이했습니다.

통신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지만 경쟁은 심화되고 고속 통신이 일상화됨에 따라 업계의 매출 증가세가 둔화되었습니다.

Orange의 Innovation, Technology, Customer Experience 부서 CEO, Vivek Badrinath는 이렇게 말합니다. “이 상황에서 벗어나려면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가치를 높여야 합니다.”

Orange Business Services는 세계 최대 규모의 데이터 네트워크를 통해 'Flexible Computing'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하여 신속하게 자체 혁신을 이루고 클라우드 컴퓨팅에 이르는 경로를 구축했습니다.

Orange Business Services는 제품의 민첩성, 보안, 확장성, 효율성 및 무중단 운영을 강화하고 2015년까지 5억 유로의 야심찬 클라우드 수익 매출을 달성하기 위해 NetApp® 스토리지 및 데이터 관리 기술을 선택했습니다.

고객 정보

Orange Business Services

Orange Business Services는 B2B 서비스를 전담하는 Orange의 지사로, 다국적 기업을 위한 세계적인 통신 솔루션 통합업체입니다. 세계 최대 규모의 완벽한 음성 및 데이터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220개의 국가 및 지역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166개 국가 및 지역에서 현지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대 비즈니스를 위한 데이터 솔루션

세일즈 부서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