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회

소프트뱅크 그룹의 클라우드 서비스 비전은 철저한 준비를 통해 국가적 재해를 극복하는 과정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결과

3일 이내

지진 피해자들에게 새로운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제품 및 솔루션

소프트뱅크 그룹

일본의 통신업체가 클라우드 서비스를 활용하여 국가적 재난 상황에서 큰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2011년 3월 11일 일본에는 전례 없는 엄청난 재해가 발생했습니다. 일본 역사상 최대 규모였던 동일본 대지진의 쓰나미로 인해 수많은 인명 피해가 발생했으며, 주택과 기반 시설 등이 파괴되었습니다.

후쿠시마 원자력 발전소의 3개 원자로에서 멜트다운이 발생했고, 또 다른 원자력 발전소가 폐쇄됨에 따라 전력 부족 현상이 심화되어 일본 정부는 산업용 전력 사용자에게 25% 에너지 감축을 의무화했습니다. 대중교통 및 업무 인프라에 에너지가 안정적으로 공급되지 않는 상황에서도 기업들은 지속적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일본 최고의 통신 및 인터넷 회사 중 하나인 소프트뱅크 그룹은 신속히 도움의 손길을 뻗쳤습니다. 소프트뱅크 그룹은 놀라운 사내 성공 사례를 통해 자사의 내부 클라우드 서비스가 국가의 재건 과정에서 다른 조직의 에너지 사용 감축 및 운영 유지에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알고 있었습니다.

지진 발생 후 3일 내에 소프트뱅크 그룹은 재해 피해를 본 기업, 정부, 비영리 구호 단체에 회사의 내부 White Cloud HaaS Standard 및 White Cloud Google Apps™ for Business를 무료로, 자체 White Cloud Desktop 서비스(DaaS)는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했습니다.

고객 정보

softbank-logo-307x90.png

SOFTBANK TELECOM Corp., 통신 사업에 집중하는 소프트뱅크 그룹 내 조직으로서 '정보 혁명을 통해 얻은 지식과 지혜를 공유하여 사회 및 경제에 기여하고 기업 가치를 극대화'라는 기업 철학에 따라 통신 및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본의 선도업체입니다.

현대 비즈니스를 위한 데이터 솔루션

세일즈 부서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