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회

Thomson Reuters는 공유 IT 인프라를 활용하여 획기적인 신제품을 발표했습니다.

결과

6,500만 달러

데이터 센터 비용 절감

제품 및 솔루션

Thomson Reuters

획기적인 신제품 발표 및 6,500만 달러 절감

세계적인 정보 제공업체인 Thomson Reuters는 시기적절하고 정확하며 완전한 정보 제공이 어떤 가치를 갖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이 성공 사례는 Thomson Reuters가 공유 IT 인프라와 프라이빗 클라우드, 그리고 고객 중심의 개발 프로세스를 결합하여 어떻게 법률 조사 수행 방식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고 지속적인 성공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는지에 관한 기술 사례 연구입니다.

Thomson Reuters는 이미 미국 내 대규모 법률 사무소 중 98%가 사용하고 있는 시장 최고의 법률 조사 툴인 Westlaw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발전적인 기업은 정체하지 않는 법이죠.”라고 Thomson Reuters Professional Division, 기술 담당 부사장인 Cary Felbab은 말합니다. “인터넷 검색을 하면서 성장한 신세대 변호사들을 감안하여 당사는 법률 검색의 품질, 속도 및 편이성을 크게 향상함으로써 Thomson Reuters의 경쟁 우위를 더욱 넓혀갈 기회를 찾았습니다.”

그러한 목표를 지원하면서도 경제적으로 실현 가능한 기술 기반을 구축하는 것이 핵심이었습니다.  NetApp® 공유 IT 인프라의 효율성, 유연성 및 확장성은 Thomson Reuters의 비전을 실현하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하며, 그 결과는 업계 판도를 변화시키는 놀라운 것이었습니다.

마침내 Thomson Reuters는 인간 중심의 컴퓨팅으로 크게 발전시켜 고객 환경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고 기능 면에서도 대폭 향상된 툴로서 WestlawNext를 개발하였습니다. 이 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직관적이면서도 사용자에게 친숙하고 강력한 검색 엔진이었습니다. 법률가와 법률 조사자들은 이제 친숙한 방식으로 검색 쿼리를 제시하여 필요한 정보를 보다 빨리 수집할 수 있게 되었으며(검색 시간 64% 단축), 더욱 정확하고 포괄적인 검색 결과를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고객 정보

thomson-reuters-logo-307x50.png

Thomson Reuters는 기업 및 전문가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업체입니다. 혁신적인 기술과 업계의 전문 지식을 결합하여 세계적으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중요 정보를 금융, 법률, 세무/회계, 과학, 의료 및 미디어 시장의 주요 의사결정자들에게 제공합니다. 131억 달러의 수익을 기록한 Thomson Reuters에는 전 세계 100개국 이상에서 약 55,000명 정도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현대 비즈니스를 위한 데이터 솔루션

세일즈 부서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