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App.com

COVID-19에 대한 NetApp의 대응

George Kurian

NetApp 팀 전체를 대표하여, 귀하와 귀하의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두 안전하고 건강하며, 계신 곳에서 필요한 도움을 받으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여러분의 최고의 파트너로서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COVID-19의 영향은 빠르게 확대되고 있습니다. NetApp이 그동안 수행한 단계를 공유하고 팀과 커뮤니티를 안전하게 유지하며 COVID-19의 확산을 최소화하고 모든 주요 이해 관계자에게 약속한 비즈니스를 이행하고자 합니다.

  • 1월에는 전사적 위기관리 팀을 구성하여 비즈니스 연속성 계획을 실행하고 COVID-19 영향을 완화할 준비를 했습니다.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고객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중단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계획을 시작했습니다.
  • 당사의 경영진 팀은 매일매일 상황을 모니터링하면서 영업, 글로벌 공급망 및 지원 및 서비스에 대한 영향을 최대한 이해하고 완화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강구하고 있습니다.
  • 디지털 협업 도구를 사용하여 전 세계 인력의 대다수가 집에서 일하도록 하고 팀의 안전을 유지하기 위해 계속 조치를 마련함으로써 지속해서 비즈니스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 브리핑 센터에서의 이벤트와 대면 회의를 연기하고 가능한 한 디지털 방식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 전 세계 서비스 및 지원 팀은 24/7 지속해서 지원을 제공합니다.
  • 상황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미국의 질병 통제 센터(CDC), 세계 보건 기구(WHO) 및 당사가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국제 및 지역 보건 당국의 지침을 따르고 있습니다.

FAQ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FAQ새로운 정보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다음으로 연락해 주십시오. COVID_Response@netapp.com.

NetApp은 여러분이 불확실한 시간을 슬기롭게 보내고 다음 단계에 대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연락해 주시면 NetApp 팀, 경험 및 솔루션이 어떻게 도움을 드릴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NetApp 직원은 또한 지역 사회를 돕기 위해 노력하고 전 세계 COVID 대응 조직에 필요한 도움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장 취약한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여러 방법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내부 팀에도 말했듯이, 우리는 함께 대처하고 견디고 더 강해질 수 있는 방법을 찾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세계의 일부 지역에서는 진전의 조짐이 보입니다. 저는 이 어둠의 끝에는 더 밝은 아침이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아침을 맞이하는 데 시간이 조금 더 걸릴 수 있지만, 희망, 믿음, 용기, 노력과 끈기만 있다면 그날은 올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더 강해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George Kurian
CEO, NetApp